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63)
씨에스윈드 기업정보 및 풍력발전산업 -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723 - 전화번호 : 02-6480-1800 - 홈페이지 : http://www.cswind.com 3) 사업부문별 시장여건 및 영업의 개황 (1) 풍력발전산업 현황 글로벌 풍력발전 시장은 ESG, RE100 등 기후변화 위기에 대처하기 위한 에너지 전환의 시대적 요구가 점차 커지고 있는 가운데, Covid19 Pandemic과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을 거치며 발생된 인플레이션, 공급망 이슈, 금리인상과 같은 비우호적인 경기상황이 시장의 지속성장에 방해요인이 되며 발전 프로젝트가 일부 지연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기후변화에 대한 위기의식, 친환경 에너지정책의 당위성, 경기회복 의지와 에너지 안보에 대한 인식의 변화로 신재생에너지 수요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고 각 국에..
금비 주요사업부문 3분기 매출액 금비 주요 사업부분 안내이다. 사업부문 회사명 사업부문 주요고객 유리사업부분 (주)금비 유리병 제조업 무학, 하이트진로산업 Cap사업부분 삼화왕관(주) 납세필병마개 제조업 하이트진로 플라스틱용기사업부분 (주)신우 화장품용기사출증착코딩조립 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분 (주)금비 화장품 도ㆍ소매 [유리사업부] 유리병 산업은 규사, 석회석, 소다회 등을 비금속 원료로 하여 고온에서 용융한 뒤 내용물의 저장, 수송에 사용되는 포장용기를 생산하는 사업입니다. 국내 유리병 산업은 금비, SGC에너지(구 삼광글라스), 테크팩솔루션 등을 포함한 7개 정도의 자동제병 업계를 중심으로 공급시장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병의 직접 수요처는 주류, 음료, 제약품, 화장품업계입니다. 또한, 당 산업은 시설투자비가 대규모인 장치산업으..
라이온켐텍 2022년 배당금 라이온켐텍 2022년 배당금 정보이다. 라이온켐텍은 2022년 보통주당 200원의 현금배당을 하였다. 2021년, 2020년에도 동일하게 200원을 배당을 해 오고 있는 고마운 기업이다. 라이온켐텍은 연속 결산배당을 10회 해 오고 있으며, 최근 3년간 평균 배당수익률은 2.6% 이다.
라이온켐텍 기업정보와 주가, 인조대리석/합성왁스 라이온켐텍은 건축 내외장재로 사용되는 인조대리석 및 플라스틱의 물성 개선을 위해 첨가되는 합성왁스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1) 인조대리석 인조대리석은 일명 아크릴수지로 분류되는 Methyl methacrylate (메타크릴산메틸, 이하 "MMA"), Poly methylmethacrylate (폴리메틸메타크리에이트, 이하 "PMMA")와 보크사이트를 정제해서 나오는 Aluminum tri Hydroxide(알루미나삼수화물, 이하 "ATH")와 기타 첨가제를 섞고 경화를 하여 제조되는 건축내외장재 입니다. 인조대리석은 천연대리석에 비하여 강도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으나 색깔과 모양, 디자인 면에서 다양한 패턴이 가능하며 항균 처리를 통한 세균 번식 억제 효과, 뛰어난 가공 성형성 등 다양한 장점으로 인하여 ..
아하 기업정보와 전자칠판, 전자교탁을 포함한 에듀테크 사업 주식회사 아하이며, 영문으로는 "AHA Co., Ltd. (약호 AHA)"로 표기합니다. 아하는 전자학습장비 등을 제조, 판매할 목적으로 1995년 3월 2일 '멀티스쿨앤넷' 상호의 개인회사로 설립되어 1999년 6월 3일 (주)멀티스쿨앤넷으로 법인전환되었습니다. (1) 주 소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109번길 67 (2) 전화번호 : 031-8048-7100 (3) 홈페이지 주소 : http://www.i-aha.com 아하는 전자칠판, 전자교탁을 포함한 에듀테크 사업과 공기살균정화기를 포함한 헬스케어 사업 및 전기차충전기 사업을 중심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아하 2022년 매출액 아하는 경기도 김포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국내에 (주)터치게이트, (주)미래디스플레이, (주)아주테크(구, (..
혁신적인 스크린 기술부터 게이밍 경험까지 브라질 게이머들을 사로잡은 삼성 TV 신제품 삼성전자가 지난 6월 6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언박스 & 디스커버 2023(Unbox & Discover 2023)’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 TV, 사운드바 라인업 소개와 함께 세계적인 e스포츠 기업 LOUD와의 흥미로운 협업 소식이 전해졌다. 브라질 게이머들이 게임 환경에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삼성전자는 브라질 게이머들과 e스포츠를 연결하고, 새로운 Neo QLED 4K 게이밍 TV를 통해 궁극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e스포츠 기업 LOUD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LOUD 소속 게이머 중 발로란트(Valorant) 팀 출신의 프로 게이머들로 구성된 ‘Neo QLED 게이밍 TV’팀과 브라질의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 인플..
김윤희 아나운서의 반팔 티셔츠 제안 김윤희 아나운서가 반팔 크롭티 제안을 하였다. mlbkorea의 협찬을 받은 김윤희 아나운서. 흰 반팔티에 기본 청바지만 입어도 미모가 뿜어져 나온다. 청바지 골반 몸매도 아름다운 김윤희 아나운서. 카페에서 차 한잔 마시는 모습조차도 화보가 되어버린다. 김윤희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아나운서로 1992년 11월 8일생이다.
기아, ‘2023 전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 개최 기아는 6월 20일(화)부터 22일(목)까지 2박 3일간 기아 오산 정비 교육센터(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소재)에서 ‘2023 전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를 마쳤다고 23일(금) 밝혔다. ‘기아 전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는 최우수 서비스 상담원 발굴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2011년부터 격년으로 진행되고 있는 대회로 코로나 이후 재개되어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 세계 각국에서 선발된 기아 최우수 서비스 상담원들이 경쟁하는 ‘기아 전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는 42개 국가에서 진행된 예선대회에서 입상한 45명의 서비스 상담원이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한국에서 진행된 본선 대회는 서비스 상담원의 역할 강화를 위한 고객 응대 프로세스 지식을 평가하는 필기시험과 고객 응대 사례에 대한 개선..
의약품 부작용 정보, 나눌수록 안전해집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오유경 처장은 지역의약품안전센터*로 지정된 고려대학교 구로병원(서울시 구로구)을 6월 23일 방문해 의약품 부작용 보고와 피해구제 제도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지역의약품안전센터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2023 약물안전캠페인**’ 홍보 현장도 점검했습니다. * 지역 거점(전국 28개소)으로 지정된 의료기관 또는 약물감시 관련 기관(단체)으로 관할지역의 부작용 사례 수집, 인과성 평가, 안전한 약물사용 위한 교육·홍보와 상담활동 등 수행 ** 환자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의약품 부작용 보고에 대한 중요성을 알려 의약품 부작용 보고를 활성화함으로써 다양한 부작용을 수집·분석하고 안전사용 조치를 강화해 안전한 의약품 사용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캠페인(올해 제3회) 이번 현장 방문은 지역의약품..
표준제조기준 의약품의 안전사용 정보 제공 강화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표준제조기준에 따라 제조하는 의약품의 안전사용 정보 제공을 강화하는 내용을 담은 「의약품 표준제조기준*」(식약처 고시) 일부개정안을 6월 20일 행정예고하고 8월 21일까지 의견을 받습니다. * 널리 쓰이는 의약품의 성분 종류·규격·배합한도, 제형, 용법·용량, 효능·효과, 사용상의 주의사항 등을 표준화한 것으로 이 기준에 맞춰 의약품을 제조할 경우 허가·심사 절차 대신 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에 품목신고만으로 의약품을 제조 ‘벤잘코늄염화물’을 함유하는 흡입제의 경우 기관지 경련과 비강내 자극을 유발할 수 있고, 외용제의 경우 외용으로만 사용해야 한다는 안전 사용 정보를 ‘사용상의 주의사항’에 추가합니다. * (흡입제) 비염용 분무제, (외용제) 외용치질용약, 무좀·백선용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