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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금비 주요사업부문 3분기 매출액

금비 주요 사업부분 안내이다.

사업부문 회사명 사업부문 주요고객
유리사업부분 (주)금비 유리병 제조업 무학, 하이트진로산업
Cap사업부분 삼화왕관(주) 납세필병마개 제조업 하이트진로
플라스틱용기사업부분 (주)신우 화장품용기사출증착코딩조립 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분 (주)금비 화장품 도ㆍ소매

 

 

[유리사업부]

 유리병 산업은 규사, 석회석, 소다회 등을 비금속 원료로 하여 고온에서 용융한 뒤
내용물의 저장, 수송에 사용되는 포장용기를 생산하는 사업입니다. 국내 유리병
산업은 금비, SGC에너지(구 삼광글라스), 테크팩솔루션 등을 포함한 7개 정도의
자동제병 업계를 중심으로 공급시장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병의 직접 수요처는 주류, 음료, 제약품, 화장품업계입니다.
또한, 당 산업은 시설투자비가 대규모인 장치산업으로서 진입장벽이 큰 과점적
산업이며, 파손위험과 중량이 커 내수 위주로 판매되기 때문에 국내 대형주류, 음료,
화장품 업체들과 관계사 형태로 수직 계열화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Cap사업부]
병마개 제조 사업은 주류, 음료, 제약 및 식품용기 등의 내용물을 보존하기 위한
마개를 제조, 판매하는 사업으로서, 그 기능 뿐 아니라 외적인 디자인도 중시되어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병마개 중 납세용 병마개는 주세법 제44조 및
주세법시행령 제57조의 '납세병마개 제조자 지정제도' 규정에 의해 국세청에서
지정된 제조자만이 제조할 수 있으며, 음료, 제약, 식품용기용 병마개는 완전경쟁
시장체제를 유지 중입니다. 삼화왕관은 2023년 2월 납세병마개 제조, 공급업체로
재지정 되어 2028년 2월 29일까지 납세병마개를 제조할 수 있습니다.
(관련공시일 : 2023년 2월 28일)

[플라스틱용기 사업부]
화장품 용기의 가장 기본적인 목적은 내용물의 손실이나 오염을 방지하여 화장품의 변형이 일어나지 않도록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지만, 이와 더불어 디자인, 사용의 편리성 또한 소비자의 화장품 선택 기준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제품 및 브랜드의 이미지는 화장품 용기를 통해서 형성되고 전달되게 됩니다. 따라서 각 화장품 업체들은 각각의 고유한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해서 제품의 용기 디자인에 많은 노력을 쏟아부으며, 제작에서부터 전반적인 마케팅 컨셉을 세부적으로 관리하고 이러한 트렌드가 반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화장품 용기 전문업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또한 화장품 산업은 시장의 트렌드가 비교적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이며, 이러한 전방시장의 특성에 따라 화장품 용기 산업은 주요 고객인 화장품 완제품 브랜드 업체의 요구에 따른 즉각적인 대응이 필요하므로 주문제작 형태로 생산이 이루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금비 2023년 3분기 매출액

금비 2023년 3분기 매출액

 

금비 주요제품

금비 주요제품